NEWS OF LEMONA

제목레모나 모델선발대회 [JTBC 헬로우 비타민 스타] 예고편 공개2013-06-25 00:00:00
작성자

레모나 모델선발대회 전 과정 담은[헬로우 비타민 스타]예고편 공개

레모나 모델 선발대회의 1위를 차지할 영광의 비타민스타는 과연 누구? 

    ㅡ CF스타를 꿈꾸는 상큼발랄 청춘은 다 모였다. 국내 최대 규모 CF모델 선발대회 펼쳐져

 영광의 주인공,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JTBC[헬로우 비타민 스타]에서 공개!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 오창환)이 레모나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레모나 광고모델선발대회 <청춘반란 페스티벌>’의 전 과정을 담은 헬로우 비타민 스타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헬로우 비타민 스타는 방송 최초로 CF모델 공개 오디션의 전 과정을 담은

JTBC 특집 프로그램으로 레모나 모델선발대회의 전 과정은 물론 3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위의 주인공을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밤 에 2회에 걸쳐 방영한다.

 

첫 방송인 29일 토요일에는3만명이 넘는 응모자 중 1차로 선발된 지원자들의 예선모습과 치열했던 합숙과정이 숨 가쁘게 그려지며,

다음날인 30일 일요일엔 1500 : 1의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TOP20 화려한 본선무대와 영광의 1위 수상자가 공개된다.

 

레모나 광고모델선발대회 청춘반란 페스티벌은 그동안 하희라, 최강희, 정혜영, 김현주, 아이유 등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들을 모델로 기용했던 관례를 깨고 여자뿐만이 아니라 남녀 일반인 모두의 지원을 받는 열린 오디션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레모나 모델로 선발된 11인에게는 상금 1천만 원과 함께 레모나 전속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레모나 모델 선발대회의 전 과정을 담은 JTBC “헬로우 비타민 스타의 예고편은 레모나 공식 홈페이지 (http://www.lemona.co.kr)JTBC의 공식 홈페이지(http://culture.jtbc.co.kr/vitaminsta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