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레모나, 2017년 새해 이벤트 진행2016-12-27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레모나, 2017년 새해 이벤트 진행
꼭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는?’
 
- 새해 목표 1위, 작심삼일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레모나 다이어트 선물세트 증정
- 레모나 SNS 공식채널에서 1월 8일까지 이벤트 진행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꼭 이루고 싶은 새해 목표란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월 8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과 ‘레모나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다이어트 계획이나 내 집 마련, 취업성공, 외국어 공부 등 새해에는 꼭 이루고 싶은 목표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년 새해 계획 중 이루고 싶은 1순위인 다이어트를 돕는 레모나 다이어트 선물세트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와 ‘슬림바디워터 레몬맛/자몽맛’을 총 2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두 제품 모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1등급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는 캬라멜 제형의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무설탕의 상큼한 레몬맛으로 설탕걱정 없이 맛있게 복용이 가능하다.
 
또한 ‘슬림바디워터 레몬맛/자몽맛’은 하루 한 병 가볍게 마시면서 갈증해소는 물론 체지방 감소 효과도 볼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로 레몬맛, 자몽맛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2017년 새해를 레모나와 함께 뜻깊게 시작하시길 바라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작심삼일에 끝나지 않고 계획하신 일들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는 전국의 이마트 매장과 롯데닷컴, SSG닷컴, 현대 Hmall 등의 온라인 몰에서, ‘슬림바디워터 레몬맛/자몽맛’은 전국 올리브영과 롯데마트, GS편의점,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