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판다 레모나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2016-12-07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판다 레모나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 ‘판다 레모나’로 마음을 고백해보세요~
- 레모나 SNS 공식채널에서 14일까지 이벤트 진행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레모나 SNS 공식 채널에서 '판다 레모나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4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과 ‘레모나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올 크리스마스, 판다 레모나로 특별한 고백을 하고 싶은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판다 레모나에스산 크리스마스 에디션’ 1종과 크리스마스 카드를 총 2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판다 레모나 크리스마스 한정판의 출시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올해가 지나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2016년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와 에버랜드 판다가 함께한 ‘판다 레모나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에버랜드 매장과 전국의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킴스클럽,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