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레모나, ‘수현C네 레모나하우스' 팝업스토어 성료2016-06-16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레모나, ‘수현C네 레모나하우스' 팝업스토어 성료
 
     - 5월 21일 ~ 6월 12일, 23일간 뜨거운 관심 속 팝업스토어 운영
     - 김수현의 집 콘셉트로 실제 착용했던 의상까지 전시… 총 2만명 다녀가
     - 10일엔 팝업스토어 방문객 중 100명 추첨해 김수현과 직접 만나는 팬사인회 진행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수현C네 레모나하우스' 팝업스토어가 12일 성황리에 운영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경남제약은 5월21일부터 비타민C제품 레모나의 광고모델이자 대표적인 한류스타인 김수현의 집을 테마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수현C네 레모나하우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해왔다. 김수현이 광고를 촬영한 장소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고 김수현이 착용했던 의상까지 전시한데다 레모나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개장 첫 주 주말동안 3,000명 이상이 방문한 데 이어 23일 동안 총 2만명이 방문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1층에 마련됐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선 이들 대부분이 중국인이었을 정도로 중국인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며,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위해 레모나 에스산 70포  하트캔 제품으로 특별히 제작한 '김수현의 레모나 시크릿박스' 1,000세트는 6일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한류스타로 떠오른 김수현의 인기가 여전히 높을 뿐만 아니라, 레모나가 '먹어서 예뻐질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경남제약은 뜨거운 성원에 감사하는 뜻을 담아 10일엔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김수현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팬사인회는 김수현이 팝업스토어 2층의 프라이빗 룸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이너뷰티 제품인 레모나에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