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겨울철 비타민D 부족이 걱정되면 경남제약, 레모나 ‘써니비타민D플러스C’2017-01-18 00:00:00
작성자

겨울철 비타민D 부족이 걱정되면

      경남제약, 레모나 써니비타민D플러스C’      

 

- 비타민D 일일 섭취 권장량 5배인 1,000IU 섭취 가능

 

계속되는 강추위에 몸이 움츠러들고 이에 바깥 활동을 꺼리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햇빛에 의해 합성되는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D 결핍증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비타민D는 뼈 건강에 필수적이며, 면역력에도 관여해 나이,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필요한 필수 영양소이다. 비타민D는 일반적으로 햇빛에 의해 합성되는 비타민으로 알려져 있어 섭취에 소홀히 하기 쉽지만, 야외활동이 적은 겨울철이나, 실내에서의 활동량이 많은 직장인이나 학생 등의 현대인들은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쉬워 식이보충제를 통한 추가 섭취가 꼭 필요하다.

 

섭취가 간편하고 함량이 높은 비타민D 보충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는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인 써니비타민D플러스C’가 있다.

 

써니 비타민D 플러스C’는 비타민D와 비타민C의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하루 한번 2정 섭취 시 비타민D 일일 섭취 권장량의 5배인 1000IU((25)의 섭취가 가능하며 동시에 대표적인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C를 섭취 할 수 있다.

 

또한 새콤달콤한 복숭아맛의 츄어블정제로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먹을 수 있어 물로 삼켜먹는 섭취가 어려운 분들도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며, 300정의 대용량 구성으로 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 담당자는 “써니비타민D플러스C는 고함량 비타민D와 비타민C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겨울철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D를 손쉽고 맛있게 보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써니비타민D플러스C는 전국의 이마트트레이더스 매장과 롭스(LOHB’s), 11번가, G마켓, 옥션, SSG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