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 [신제품] 경남제약,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한번에 ‘레모나씨플러스정’ 출시!2015-12-03 00:00:00
작성자
 
[신제품] 경남제약,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한번에
레모나씨플러스정’ 출시!
 
- 레모나 브랜드의 첫 종합비타민영양제 출시로 비타민 명가 입지 굳힌다.
- 활성비타민B군과 미네랄 함량을 강화해 더 강력해진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 브랜드의 첫 번째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이 전격 출시됐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은 피부고민과 육체피로를 함께 해결하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레모나씨플러스정’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레모나씨플러스정’은 일반의약품으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E에 활성비타민B군과 아연, 셀레늄, 철 등의 13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E, 아연 등의 성분은 기미, 주근깨 완화와 피부미백효과, 탄력있는 피부유지에 도움을 주어 깨끗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활성비타민인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비타민B군은 체내 에너지 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우리 몸 속에 피로물질의 생성을 억제해 피로회복은 물론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눈의 피로 완화 등에 효과적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32년 넘게 국민 비타민C로 사랑받는 레모나가 내놓는 첫 번째 종합비타민영양제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며 “항산화 성분에 활성비타민B군과 미네랄 함량을 강화해 피부고민과 육체피로까지 함께 생각한 제품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레모나씨플러스정’의 포장단위는 240정 (120정*2Box) 4달 분량으로 1일 2정 복용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