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 경남제약, ‘김수현의 레모나’ [예쁜 우리 수험생 응원 이벤트]2015-08-11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김수현의 레모나’ [예쁜 우리 수험생 응원 이벤트]

- 추첨 통해 총 20개 학교 고3 전 학급에게 ‘김수현 레모나D액’ 증정!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 레모나가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레모나 SNS 공식 채널 4곳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폴라]에서 ‘예쁜 우리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monalove) ’을 비롯하여  카카오스토리 (lemonavitamin)’ ,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 폴라(lemona_official)의 레모나 공식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며 응원하는 고3 수험생의 학교이름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고3 수험생은 물론 수험생을 응원하는 가족, 친구, 선생님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개 학교 고3 전 학급에 예쁜 비타민 ‘김수현 레모나D액’을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더운 날씨에 공부하느라 지친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학교친구들과 함께 예쁜 비타민 레모나D액 마시고, 남은 기간 더 힘을 내길 바란다” 고 말했다.  

레모나D액은 레모나의 노란색 상큼함을 그대로 담아낸 비타민 음료로, 한병에 비타민C 500mg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고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