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 [신제품] 경남제약, 100% 천연정향유성분으로 모기 잡는다! “모스팡액” 출시2013-07-08 00:00:00
작성자

[신제품] 경남제약, 100% 천연정향유성분으로 모기 잡는다! 모스팡액출시

 

빨라진 장마철, 여름 불청객 모기! 모스팡액으로 미리 대비하세요~

 

식약청 허가받은 의약외품 모기기피제

DEET 미함유로 부작용 염려 없어 아이들에게도 안심!

삼림욕한 듯한 은은한 향에 끈적임 걱정도 없어 산뜻!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 오창환)이 식물추출물로 만든 100% 천연 정향유 성분의 모기 기피제 “모스팡액”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경남제약의 “모스팡액”은 식약청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식물추출물로 만든 100% 천연 정향유 성분의 모기 기피제이다. 모스팡액은 제조 과정에서부터 전문 조향사가 향 제조에 직접 참여하여 몸의 체취를 없애주는 기능을 가진 측백유, 오렌지 오일을 함유하였다. 이는 모기 기피효과를 상승시키는 작용을 하는데 도움을 주며, 더불어 살충제 성분인 DEET(N,N-Diethyl-meta-toluamide)가 미함유 되어 유,소아에게 사용해도 부작용이 없는 특장점이 있다.

 

또한, 피톤치드향으로 시간 경과 시 더 은은한 향이 지속되며 끈적임이 없어 사용감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스프레이 타입인 모스팡액은 팔, 다리, 목덜미 등 노출된 피부에 20cm 가량 거리를 두고 분무하고, 옷 양말, 신발 및 침구류에도 같은 방법으로 분무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모스팡액의 포장단위는 현재 50mL 단위로 약국에서 구매 가능 하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올 여름은 때 이른 무더위에 이어 장마까지 빨리 시작돼 모기위험에 대한 기상청 예보가 있었던 만큼 자사의 모기기피 신제품 ”모스팡액“과 물린 뒤 바르는 모기약 ”모스쿨액“으로 모기로부터 안전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