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 “경남비타민씨”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편지 공모전” 개최2013-04-24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경남비타민씨”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편지 공모전” 개최

제1탄, “걱정마, 아빠는 내가 지킬게!”

 

TO. 아빠에게~

아빠에게 전하는 사랑의 편지를 받습니다.

 비타민C 명가(名家),경남제약(대표 오창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가족사랑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름하야, 온 가족이 함께 먹는 순수 고함량 비타민C 1000mg,  “경남비타민씨”와 함께하는 “가족사랑 편지 공모전” 

 이번 공모전은 “경남비타민씨”의 가족사랑캠페인의 일환으로, 평소 쉽게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에게 사랑의 편지로 마음을 전한다는 key 메시지가 발단이 됐다. 그리고 그 1탄으로, “아빠 편”인 “걱정마, 아빠는 내가 지킬게”가 진행된다.

 최근 영화나 드라마 등을 통해 “딸 바보” 등 모성애 만큼이나 자상한 모습의 부성애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아빠의 사랑이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아빠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응모는 4월22일(월) 부터 5월6일(월)까지 레모나 페이스북이나 응모 메일로 받으며 편지라고 해서 거창한 글 솜씨가 아니라, 평소 아빠에게 하지 못했던 사소한 것에 대한 고마움이나 귀여운 투정, 과거 좋았던 추억 등 다양한 편지 사연을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어버이날인, 5월 8일(수)에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발표하며, 행운의 당첨자는 총 20명으로 경품으로는 “아빠를 위한 건강 비타민 선물세트”가 지원되며, 1등은 아빠 피부 보호 세트(써큐텐 2 SET + 레모나 에스산 70포), 2등은 아빠 복근 강화 세트 (레모나헬씨정 180정 + 레모나 에스산 70포), 3등은 아빠 비타민 보충 세트 (레모나 에스산 70포)가 증정된다. 


  
이벤트를 기획한 경남제약 관계자는 “이번 편지 공모전은 온 가족이 함께 먹는 고함량 비타민C 1000mg, 경남비타민씨의 2013년 [가족사랑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가족들간에 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게 쉽지 않은 요즘, 이벤트 참여로 가족들간의 새로운 소통문화가 시작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

 한편, 레모나 발매 30주년을 기념하여 5월 한 달간 CU편의점을 비롯한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한국 미니스톱에서 ‘레모나산 10포’ 1+1 행사를 진행한다.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