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 “레모나”가 사랑고백을 배달해드려요~2012-12-06 00:00:00
작성자

                [크리스마스 이벤트] “레모나”가 사랑고백을 배달해드려요~
 

레모나 페이스북에 고백 남기면, 푸짐한 경품과 함께 고백 대신 전해줘…


 
올 크리스마스엔 레모나로 짝사랑의 마음을 전하면 어떨까?


 


 경남제약(대표 이희철)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좋아해도 고백 한번 제대로 못해본 전국의 솔로들을 대신해 사랑의 메신저로 나선다.


이름하야, “너랑 나랑 레모나와 함께하는 솔로탈출 프로젝트!”


레모나가 말 못한 사랑고백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2012년 너랑나랑 레모나 캠페인의 일환으로, 평소 말하지 못했던


사랑해, 좋아해…”라는 말 대신 레모나로 그 마음을 전한다는 key 메시지가 발단이 됐다. 


참여방법은 12월14일(금)까지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고백하는 이성의 이름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17일(월)에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발표하며, 행운의 당첨자는 총 30명으로 경품으로 레모나에스산 70포 하트캔과 영화예매권 2장, 그리고 메시지를 직접 담은 카드를 대신 전해준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는 상큼 발랄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남녀의 풋풋함과 순수함의 이미지를 함께 갖고 있어서 짝사랑을 하고 있는 많은 솔로들이 레모나로 그 마음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운의 당첨자는 용기있는 고백으로 사랑도 얻고, 연인과 크리스마스에 영화데이트에 레모나 하트캔 선물도 하는 센스남(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