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 경남제약, “아이유의 광고 의상을 잡아라!” 大이벤트!2012-09-06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아이유의 광고 의상을 잡아라!” 大이벤트!

- “너랑 나랑 레모나광고 촬영의상 경품 제공!


                    아이유의 광고 의상과 친필 싸인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이희철)이 레모나 홈페이지 리뉴얼과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한 통큰 릴레이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아이유 레모나 한정판 풀세트를 잡아라에 이은 두 번째로 아이유가 레모나 광고 촬영 때 직접 착용한 광고 의상을 경품으로 제공해 시작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이벤트이다.

 

경품으로 제공된 아이유 광고 의상은 총 9종으로 아이유가 레모나 광고 촬영 때 실제 착용한 운동화부터 후드티, 여행캐리어, 원피스 등이며 특히 아이유 군복은 아이유 이름까지 새겨진 이 세상에 하나뿐인 소품이다.

 

여기에 덧붙여 모든 경품 의상에는 아이유의 친필 싸인이 함께 동봉될 예정으로,

아이유 팬이라면 모두 소장하고픈 워너비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경남제약 관계자는 “1탄 이벤트가 기대이상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하지만 이건 2탄 이벤트에 비하면 서막에 불과할 것이다 2차 이벤트에 대한 큰 기대감을 밝혔고, “특히 2차 이벤트는 레모나와 아이유를 사랑해주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아이유 친필 싸인 뿐 아니라 광고에 사용된 거의 전 의상을 내걸고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이유의 레모나 광고의상을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은, 9 12일 레모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한편, 첫 날 5만건의 댓글이 올라오는 등 이벤트 기간 내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레모나 릴레이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과 아이유의 레모나 미공개 광고영상은

레모나 이벤트 페이지(http://www.lemona.co.kr/event/201207_relayEvent/) 와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

                                 8 20~ 9 9일까지, 3주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