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 [EVENT] 경남제약, ‘올 크리스마스에도 레모나가 함께해!’ 2017-12-20 00:00:00
작성자

[EVENT] 경남제약, ‘올 크리스마스에도 레모나가 함께해!’

- 올 크리스마스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에게
레모나를 선물하세요~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 레모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사랑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레모나 SNS 채널에서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며 마음을 나누는데 함께하는 레모나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21일(목)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과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 이벤트 페이지에 올해 크리스마스에 소중한 분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함께 레모나산 10포 모바일 쿠폰2개를 총 3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레모나는 1983년 물 없이 먹는 첫 산제 비타민C 제품으로 출시되어 올해로 34년째 국민 비타민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를 입증하듯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비타민 부문’ 12년 연속 1위 선정과 동시에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도 3년 연속 ‘이너뷰티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