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 [이벤트] '레모나 휴릴렉스'와 함께 '설 명절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2017-01-25 00:00:00
작성자

[이벤트] '레모나 휴릴렉스'와 함께 '설 명절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  2월 2일까지 레모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
-‘휴릴렉스’와 함께 스트레스 받지 말고 편안한 명절 보내세요~

 명절 불청객, ‘명절 스트레스’ 극복을 돕기 위해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레모나 SNS 채널에서 속 시원하고, 마음 편안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1월 25일(수)부터 2월 2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과 ‘레모나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취업은 언제해?’ ‘결혼은 안 하니?’, ‘공부는 잘하니?’ 등 친인척들의 명절 잔소리 스트레스부터 명절음식 준비로 스트레스 받는 주부, 장거리 운전에 시달려야 하는 아빠들 등 명절이면 받게 되는 스트레스들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휴릴렉스’ 2EA를 총 2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휴릴렉스’의 주성분인 L-테아닌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성분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뇌파 발생을 유도하며 비타민B1, B6, 비타민C, 판토텐산 등 4가지 비타민을 주원료로 더하여 활력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휴릴렉스는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명절에도 한 포씩 편리하게 가지고 다니며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명절 스트레스는 휴릴렉스와 함께 날려버리시고, 스트레스 없이 즐거움만 가득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휴릴렉스’는 달콤한 밀크맛의 분말제품으로1일 2포를 물 없이 입에 털어 섭취하면 되며, 휴대성을 높인14포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