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레모나,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 ‘팩스타상’ 수상!2015-03-18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레모나,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 ‘팩스타상’ 수상!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은 ‘2014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에서 ‘김수현의 레모나 스페셜 에디션’ 제품이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레모나의 패키지 수상은 레모나 출시 31년 만에 가장 많은 변화가 시도된 신패키지 이기에 그 의미가 더하다.
 
대한민국 패키지디자인 대전은 (사)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 어워드로 국내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다.
 
김수현의 레모나 스페셜 에디션’은 2014-2015년 레모나 광고메시지인 ‘넌 예뻐야 하니까’의 메인카피를 '레모나 감성', '나의 레모나'라는 두가지 컨셉으로 레모나 전 패키지에 반영했고 레모나의 고유컬러인 노란색과 빨간색의 변형에 감성과 재미적 요소를 더했다.
 
 특히 레모나만의 소녀적 순수함을 간직하며 거기에 더해 패키지 자체에 내 얼굴도 붙일 수 있게 만들어 나만의 레모나 케이스로 활용할 수 있는 재미와 실용성을 더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가 장수브랜드인 만큼 고유의 이미지를 가지고 가면서 새로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려고 노력했다”며 “이번 큰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 좋은 디자인, 더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레모나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제약 레모나는 레모나의 패키지 디자인 수상을 기념해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 에서 감사댓글 이벤트를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