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김수현의 레모나'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2016-03-02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김수현의 레모나'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 올 화이트데이에는
사탕 못 받는 가족, 친구에게 마음을 전해보세요~
레모나가 그 마음을 받아 선물을 쏩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 (대표 오창환) 레모나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레모나 SNS 공식 채널 (레모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3월 9일까지 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커플만을 위한 이벤트 날이 아닌 사탕을 받지 못할 것 같은 소중한 내 가족과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며 함께하는 날로 기념하고자 기획됐다.
 
참여는 레모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emonalove)과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에서 9일(수)까지 가능하며 이번 화이트데이 때 사탕을 받지 못할 것 같은 가족, 친구, 동료 등을 태그하고, 간단한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김수현 레모나에스산 선물세트’ (레모나에스산 70포 하트캔 2개, 레모나에스산 20포 3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화이트데이를 연인 뿐 아니라 소중한 내 가족, 친구, 동료들을 챙기는 날로 기념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로 따뜻한 마음도 전하고 레모나도 선물받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