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비타민 화장품 ‘레모나’ 출시2008-02-22 00:00:00
작성자
- 국내외로 특허받은 기술로 제조된 기능성 화장품 ‘레모나’ 출시
- 레모나의 신뢰도와 제약업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 시장의 블루오션
- 런칭 행사에 국내 연예인 및 언론인 참가하여 자리 빛내


경남제약 레모나의 50년 비타민 기술이 비타민 기능성 화장품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경남제약㈜은 지난 20일 11시부터 2시간동안 웨스턴조선호텔 오키드룸에서 국내외 특허는 물론 세계 발명품 대회 금상(내용물)을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비타민 기능성 화장품 ‘레모나’ 출시를 기념하는 오픈행사를 가졌다

이번 런칭행사에는 회사측 관계자 및 탤런트 이재룡, 박혜영, 제2의 신화인 그룹 배틀, 슈퍼모델 정경진 등 다수의 연예인과 언론인 등 각계 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함께 진행된 제품 시연회에서 크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출시될 레모나 화장품은 기초화장품 라인으로 레모나퓨어화이트비타민페이셜미스트, 레모나퓨어화이트비타민페이셜에멀젼, 레모나 하이포렌셜리페어비타민세럼, 레모나퓨어화이트비타민페이셜크림, 레모나아이컨투어비타민크림, 레모나엔자임비타C듀얼믹스 로 총 6종이다.

특히, 레모나 비타민세럼과 레모나엔자임 비타C듀얼믹스는 비타민C의 산화를 보호하고, 신선한 비타민C를 생성하여 피부에 직접 공급하는 레모나만의 특허(특허번호 10-0561691) 받은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경남제약 화장품 사업본부 손혜경대리는 “순수 비타민C는 수용액상에서는 쉽게 파괴되고 변질이 쉬워 피부에 직접 투과되기까지는 매우 힘들다”며 “비타민C 투과 기술은 오랜 연구개발을 요하는 작업이며, 이 기술을 적용하여 레모나 화장품을 만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비타민C의 대표 브랜드인 레모나의 높은 신뢰도와 인지도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과 제약 제조기술로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화장품 시장의 블루오션이 되겠다” 고 강조했다.

이번에 소개된 레모나 화장품은 현대홈쇼핑(2월25일 오전 11시20분)에서 레모나 화장품 6종 세트로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화장품 구매 및 관련 문의 : 02-3490-5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