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배우 김인권, 레모나 때문에 울고 웃은 사연…2012-10-10 00:00:00
작성자
배우 김인권, 레모나 때문에 울고 웃은 사연…
경남제약 레모나, 영화 “강철대오:구국의철가방” 감초역할 톡톡히 해…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이희철)이 2012년 하반기 기대작, 영화 [강철대오 : 구국의 철가방]에 국민 비타민, ‘레모나’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이달 25일 개봉하는 '강철대오:구국의 철가방(이하 강철대오)'는 평균 이하의 외모·스펙을 지닌 중국집 배달원 대오(김인권 분)가 연애 민주화를 위해 혁명 투사로 변신하는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방가? 방가!'의 육상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김인권과 충무로의 기대주 조정석, 유다인이 주연을 맡았다.
 
레모나’는 주인공 대오와 예린의 러브라인을 이어주는 매개체로 때로는 반전의 모티브로 영화 곳곳에 함께 등장할 예정이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육상효 감독이 시나리오를 쓸 때부터 레모나를 염두에 뒀다고 할 만큼 자사 제품에 애착이 깊었고, 영화 흐름상 레모나가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게 될 것을 기대하고 협찬을 진행했다” 고 말했다.
 
  경남제약은 영화의 흥행을 위해 제공/배급사인 롯데엔터테인먼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레모나 한정판을 특별 제작해 영화 ‘강철대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미 지난 6일~7일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서 영화 퍼포먼스와 함께 레모나 한정판을 나눠주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앞으로도 각각의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한 영화 이벤트와 시사회 현장 이벤트로 영화 흥행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한편, 내년이면 출시 30주년을 맞는 레모나는 이제 비타민C 제품을 넘어 감성 비타민C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2012년에는 국민여동생 아이유를 전격 발탁하여 ‘너랑 나랑 레모나’의 캠페인을 활발히 전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