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레모나, 노랑풍선,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리조트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 진행!2015-10-12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레모나, 노랑풍선, 세부 제이파크아일랜드리조트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 진행!

- 세부로 ‘우리가족 비타여행’! 신나는 여행과 함께
레모나가 준비한 여행 비타민 선물세트로 가족 건강도 챙기세요~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 레모나가 노랑풍선,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와 함께 특별한 세부 여행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우리가족 비타여행 in 세부기획전은 12 11 ()까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아름다운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로 신나는 가족여행도 떠나고 레모나가 준비한 여행 비타민 충전 선물세트로 가족의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

 

35일의 일정으로 자유여행과 패키지 여행으로 구성됐으며 레모나 특전으로 우리가족 여행 비타민 충전을 위한 비타민 3종 선물세트로 여행지에서도 피부 미인되는 김수현 레모나 70포 하트캔과 어린이 비타민C ‘비타쮸’, 여행지 필수품 생유산균9C’를 이용객 모두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여행비타민이란 키워드로 3사가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가족대상 여행객이 선호하는 휴양지 세부에서 즐거운 여행추억도 쌓고 가족들의 건강도 챙기는 알찬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노랑풍선, 제이파크아일랜드와 함께 전략적 제휴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는 지난 6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0년 연속 비타민 1위 브랜드로 선정되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 제품으로 중국 인민망이 함께한 ‘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에서도 2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냈으며 항공사, 여행사, 의류업체 등 다른 분야의 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