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어린이날 맞아 제주항공과 특별한 선물 이벤트2015-04-30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어린이날 맞아 제주항공과 특별한 선물 이벤트
 
- 5/1~5/5 황금연휴, 제주항공에 탑승하시면
가족 여행 필수품, 어린이 성장간식 “튼튼쮸” 를 선물로 드립니다~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어린이날을 맞아 제주항공에 탑승한 어린이 승객들에게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물이벤트는 5 1일 근로자의 날부터 5일 어린이날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기간 제주항공 기내에서 진행되며 가족 탑승객이 많은 국내선(김포-제주행)과 국제선(인천-, 인천-사이판) 노선을 중심으로 주요 관광지 노선에 탑승한 어린이 승객들에게 어린이 성장간식 튼튼쮸를 선물로 증정한다.

 

튼튼쮸는 엄마가 챙기는 아이들 성장간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L-아르기닌과 면역증진과 성장 촉진에 도움을 주는 아연, 튼튼한 뼈 성장을 위한 칼슘과 각종 비타민 등 성장기 어린이에 필요한 영양 성분이 들어있으며 합성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아 우리 아이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작년 8,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진행한 제주항공과의 첫번째 선물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어 올해 두번째로 어린이날 제휴 이벤트를 함께 기획하게 됐다.”여행 중 놓치지 쉬운 아이들 건강은 튼튼쮸로 챙기시고 제주항공에서 소중한 여행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