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신제품] 경남제약, 더욱 강력해진 무좀약 ‘피엠쿨크림’, ’피엠트리플크림’ 출시! 2013-07-24 00:00:00
작성자

[신제품] 경남제약, 더욱 강력해진 무좀약 피엠쿨크림’, ’피엠트리플크림출시!

56년 전통의 무좀 치료제 피엠정의 인기를 잇는다.

무좀 증상에 따라 골라쓰는 피엠 신제품 출시!

 

 

                         -      크림타입으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해 젊은층도 선호해!

-      뛰어난 항진균 효과와 멘톨 함유로 청량감 UP!

염증, 가려움, 각질관리까지 신속히 개선해~!

 

 

국내 OTC 시장을 이끄는 대표 제약사, 경남제약(대표 : 오창환)이 무좀 치료제, ‘피엠정출시 56주년을 맞아 젊은층도 선호할 수 있는 크림타입으로, 내 무좀 증상에 따라 골라쓰는 신제품 피엠쿨크림피엠트리플크림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살진균작용을 하는 테르비나핀염산염(Terbinafine HCl)의 복합제재로 항진균 효과가 뛰어나며 근본적인 무좀균을 파괴하는 덕분에 적은 사용량으로도 짧은 기간에 치료효과가 탁월하고 재발률도 낮은 장점이 있다.

또한 멘톨 성분 함유로 청량감을 강화하고 크림타입의 제형으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해 사용편의성도 높였다.

 

-      항진균은 기본! 리도카인 함유로 통증을 완화한다~!

-      무좀, 가려움, 통증을 한번에 피엠크림

 

피엠쿨크림은 국소마취 효과가 있는 리도카인, 청량감을 주는 동시에 가려움을 해소해주는 멘톨과 염증완화 효과가 있는 글리시리진산디칼륨을 첨가한 복합 항진균제로 가려움과 통증을 동반한 무좀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      항진균은 기본! 우레아 첨가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한다~!

-      무좀, 가려움, 각질을 한번에 피엠 트리플 크림

 

 피엠트리플크림역시 테르비나핀염산염(Terbinafine HCl) 복합제재로 각질 연화 작용이 있는 우레아의 함유로 약물 침투성이 증대돼 각질형 무좀에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크로타미톤, 에녹솔론, 멘톨을 함유하여 가려움증과 염증완화 효과가 있고 청량감을 주어 각질과 가려움증을 동반한 무좀 증상에 효과적이다.

 

특히 우레아 성분은 발바닥과 발뒤꿈치에 잘 나타나는 각질과 갈라짐 증상 및 악건성피부에 대한 보습작용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

 

‘피엠쿨크림피엠트리플크림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 없이도 손쉽게 구입이 가능하며, 11, 치료 부위를 깨끗이 씻고 물기를 모두 제거한 뒤 적당량을 바르고 증상이 완치될 때까지 꾸준히 발라주는 게 좋다.


한편, 경남제약의 무좀 치료제 피엠정은 1957년 개발돼 한국인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아온 대한민국 토종 대표 무좀약으로 답답한 군화속에서 무좀과 치열하게 싸워야 했던 군인들의 필수품으로도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