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경남제약 레모나, 패키지로 소비자와 소통하다!2017-01-20 00:00:00
작성자

  경남제약 레모나, 패키지로 소비자와 소통하다!

 
- 고르는 재미! 매년 새로운 패키지로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다!
- 2017년, 다양한 패키지로 레모나를 만나보세요~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의 대표제품인 레모나가 잇따라 다양한 제품 패키지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레모나는 1983년 물 없이 먹는 국내 최초의 산재 비타민C 제품으로 출시되어 당시 10~20대 여성층에게 폭발적 사랑을 받으며 ‘먹어서 예뻐진다’는 한국식 이너뷰티 제품으로 올해로 34년째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비타민C 이다.
 
출시 이후 오랜 시간 장수 인기제품으로 사랑 받으며 전 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로,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의 효능효과를 뛰어넘어 시험공부에 지친 친구와 우정을 나누고 군대 간 남자친구나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레모나는 2012년 이후부터 노란색과 빨간색 C라는 고유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며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하기 시작했다.
 
여성의 취향을 고려한 꽃 모양부터 선물의 의미를 담은 리본포장, 그리고 2016년에는 ‘LEMONA TIME’과 ‘I‘m so cute!’란 2종으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 이야기하는 듯한 대화 메시지를 패키지에 담아 친근함과 공감을 더했다.
 
또한 2015년을 시작으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한정판으로 빨간 레모나를 출시하는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하는 등 레모나는 이제 시즌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소비자들에게 패키지의 고르는 재미까지 주는 등 패키지로 소통하는 전략을 진행 중이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집에 레모나 케이스 하나쯤은 다 갖고 계실 것”이라면서 레모나는 제품 뿐 아니라 패키지 또한 오랜시간 사랑받는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원하고 찾는 제품 패키지로 다양한 시도를 계속 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는 지난해12월 에버랜드 판다와 함께 한 ‘판다 레모나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출시를 시작으로 올해도 에버랜드와 다양한 콜라보 패키지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