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레모나 모델 선발대회, 지원자수 2만여명 돌파하며 뜨거운 참여 열기2013-06-18 00:00:00
작성자

레모나 모델 선발대회, 지원자수 2만여명 돌파하며 뜨거운 참여 열기

 상큼, 발랄한 매력 가진 사람은 모두 도전하세요~”

 

 

 

비타민C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 오창환)이 레모나 출시 30주년을 맞아 개최하는 ‘레모나 광고 모델 선발대회’가 모집을 시작한 지 2주 만에 2만여명을 돌파하며 온라인상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동안 하희라, 김현주, 이본, 채정안, 정혜영, 아이유 등 당대 최고의 하이틴 스타들이 모델로 활동했던 레모나는 수많은 스타들을 배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30년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커온 레모나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새로운 ‘레모나의 얼굴’을 찾기 위해 공개 모델 선발대회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레모나 광고 모델 선발대회’는 여러모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카카오톡이라는 새로운 SNS 툴을 활용, 기존과 전혀 다른 응모방식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응모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그동안 역대 모델로 여성들만 뽑았던 모델 선발 기준을 남자까지 확대하는 파격을 도입했다. 또한 국내 연예인•모델 지망생은 물론 필리핀, 미국, 중국 등 전세계 모든 나라에서 참여가 가능하도록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혔다.

 

‘레모나 광고 모델 선발대회’는 56일부터 접수를 시작, 현재 약 2만여명이 지원을 했으며 531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 높은 관심 속에 많은 응모자가 몰린 가운데 이색 사연과 다양한 경력을 가진 사람들도 많아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의 청각장애인 1호 영화배우로 이름을 날린 훈남 배우 김리후군, 금년도 여자복싱 국가대표선수로 피로회복에 좋은 레모나를 운동 중 많이 섭취하며 레모나 매니아를 자처한 스무살의 신진주양, 사람들 앞에서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고 활발하고 상큼한 성격으로 인기 많은 미모의 댄스스포츠 국가대표 상비군 선수 황소담양 등 이색적인 경력의 지원자들이 많다.

 

또한 스포츠 아나운서를 꿈꾸고 있으나 운동을 하면 숨이 가빠지며 마비가 오는 희귀병으로 뇌수술까지 받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연예인에 도전하는 여고생 공혜림양도 지원해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공양은 수술 시 병문안을 왔던 친구들이 선물로 준 레모나 1박스가 전해준 우정과 사랑의 감동을 잊을 수 없다며 아픈 친구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상큼하고 의리있는 레모나 모델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2013 레모나 30주년 ‘청춘반란’ 페스티벌”이란 타이틀로 1524 세대들과 소통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로 기획된 레모나 모델 선발대회는 5 31()까지 레모나 카톡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62일과 613일에 각각 펼쳐지는 예선과 결선을 통해 레모나 모델이 최종 결정되며, 1등으로 선발되면 상금 1천만원과 함께 레모나 전속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자세한 오디션 응모방법은 카카오톡 레모나 플러스친구와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에서 직접 확인하면 되며, 레모나 모델선발대회 오디션 전 과정은 종합편성 JTBC를 통해 6 4주경 2회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경남제약 관계자는 “레모나 모델선발대회 ‘청춘반란 페스티벌’이 이처럼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은 출시한 지 30년이 넘었지만 레모나의 ‘상큼 발랄’의 컨셉이 여전히 젊은 남녀들에게 크게 어필되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며 “레모나를 빛내줄 수 있는 상큼발랄 개성만점의 1524 젊은이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지원을 해주면 좋겠다”고 밝혔다.

 

 

※ 관련 동영상 (유튜브 주소) :

http://www.youtube.com/watch?v=zB9m75y5WYE&feature=youtu.be

 

 

- 레모나 출시 30주년 기념, 비타민처럼 상큼한 남녀 모델 카카오톡 통한

새로운 접수 방식으로 높은 관심

- 531일까지 카카오톡 · 홈페이지로 응모 가능

1등은 상금 1천만원과 레모나 전속모델로 활동

- 청각장애인 1호 영화배우, 여자복싱 국가대표, 희귀병을 극복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여고생, 필리핀·미국·중국 등 다양한 해외 유학생,

레모나 마니아인 주부 등 이색 사연가진 응모자들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