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레모나,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발매!2013-12-06 00:00:00
작성자
레모나와 카카오톡이 만났다
 
-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는 [레모나에스산 50포] 발매!
-      발매를 기념해 레모나페이스북에서 축하 댓글 이벤트 진행!

 

 

 

비타민C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콜라보레이션한 [레모나에스산 50]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레모나의 슬로건인 너랑나랑 레모나를 바탕으로 서로 마음을 나누는 선물이라는 컨셉안에서 탄생하게 됐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노란 컬러란 점과 남녀노소 전세대 층이 사랑하는 브랜드란 공통점을 가진 레모나와 카카오톡이 만나 큰 기대가 된다레모나는 이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발매를 기념해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발매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1213()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레모나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소식을 친구에게 알리고 레모나에스산 50포 발매를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행운의 당첨자는 12 16()에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레모나에스산50포를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

 

한편, 50포 외에 레모나산10포도 카카오톡 선물하기 검색창과 “편의점” CU 카테고리 및 기프티쇼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및 선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