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OF LEMONA

제목레모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기념 응원 이벤트!2013-07-30 00:00:00
작성자

레모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기념 응원 이벤트!

 

수능100, 열공중인 수험생과 밤낮없이 일하는 동료를 응원하면,

100명에게 레모나를 쏩니다~

 

 

- 이제 카톡에서 피곤에 지친 가족, 친구, 동료에게

레모나를 선물하세요~

 

 

비타민C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오창환)이 레모나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해 오는 88일까지 입점기념 응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로에 지친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카톡에서도 손쉽게 레모나를 선물할 수 있게 되면서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는 730()부터 88()까지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받으며 오늘 수능 100일을 맞아, 열공중인 수험생과 상사스트레스에 더위까지, 밤낮없이 일하는 동료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겨주면 된다.

 

행운의 당첨자는 89()에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발표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CU편의점에서 바로 바꿔 먹을 수 있는 레모나산10포를 증정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입점을 통해 약국, 대형마트, 편의점 드럭스토어, 온라인망에 이어 모바일에서도 어디서든 쉽게 레모나를 선물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 및 다양한 프로모션 등으로 함께 호흡하고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소식은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다.

 

한편, 레모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검색창과 “편의점” CU 카테고리 및 기프티쇼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및 선물할 수 있다.